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경교장 복원운동을 시작한 지 어느덧 15여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비록 짧지 않은 기간이었지만.... 그동안 삼성의 집요한 경교장 철거를 막아내고 마침내 2001년 서울시 문화재로 지정받는 성과를 얻어내 철거의 위기는 겨우 넘겼지만 아직도 실질적인 문화재 가치를 살리지 못한 채 말 뿐인 천덕꾸러기 문화재로 전락되어 결국은 국민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되지 못하고 있는 한심한 실정입니다.
그리고 주위에선 아직도 경교장의 원형 복원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는 일제강점기 우리 민족의 독립이 가능하느냐고 묻는 것과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거대 재벌 삼성과의 싸움이 힘들다는 것도 지난 10여년의 세월을 통해 확인하였지만, 경교장의 복원은 가능하냐 불가능하냐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분단시대의 당연한 책무이자 권리입니다.
더욱이 원형 복원을 위해 고증을 해 줄 분들이 점차 세상을 떠나며, 불과 손꼽을 정도밖에 안 남았습니다. 참으로 시간이 없습니다.
이제 국민 여러분이 경교장 복원의 역사적 대장정에 나서야 합니다.
반세기가 넘도록 계속되는 대한민국의 만악의 근원은 해방 공간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독립운동가는 가난에 허덕이고 일제에 빌어 붙은 자들은 또 다시 대한민국 건국과정에서 중추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심지어 백범암살의 배후로 지목받고 있는 독재자 이승만의 사저 이화장은 국가로부터 막대한 예산을 지원받으며 잘 보존, 관리되고 있는 실정에서 어떻게 민족정기와 사회정의를 운운하며 존경하는 현대사의 인물을 백범이라 말 할 수 있겠습니까?
국민 여러분의 후원금은 경교장 복원운동을 위한 운영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정통성 회복운동에 사용되며 이 정성은 훗날 역사의 기록물로 소중하게 보존 될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뜨거운 후원과 격려를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후원금은 다음 계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 농협 : 301-0045-3385-41
예금주 : 경교장복원범민족추진위원회
경교장 복원 범민족 추진위원회